2011年9月20日 星期二

B1A4 - 쮸쮸쮸 (Chu Chu Chu) 中譯歌詞



翻譯:佟佟


너의
전활 끊고도 너만 생각해
當我掛了你的電話 滿腦子只有你
하루 종일 바쁜데도 너만 생각나
即使我忙碌了一整天 還是想著你
쮸루쮸쮸 쮸쮸 쮸루쮸쮸 쮸쮸
churuchuchu chuchu chu churuchuchu chuchu
어떡해 어떡해
該怎麼辦 我該怎麼辦呢

살짝 떠는 내숭이 너무 귀여워
你稍微抖動靦腆的樣子太可愛了
삐죽대는 입술도 정말 예쁘지
你撅嘴的雙唇也很漂亮
쮸루쮸쮸 쮸쮸 쮸루쮸쮸 쮸쮸
churuchuchu chuchu chu churuchuchu chuchu
행복해 행복해
好幸福 好幸福喔

My only hope it is you
My only hope it is you
나의 손을 잡아줘
握住我的手吧
I will love you forever
I will love you forever
나의 맘을 받아줘
接受我的心吧

원해 너의
想要你的心
똑같은 같은 loving you
一樣的心一樣的言語loving you

까만 내내 그대 생각해
整個夜晚都在想著你
너의 너의 너의 모든
你的眼睛你的鼻子你的一切
거울 비치는 뒤에 그대 모습이
從鏡子裡看到你在我的身後
지치게 아니 미치게 너무 좋지
讓我好累 是讓我瘋狂 我真的好喜歡你
꺼진 너의 사진만 빛나
熄滅我房間的燈 只有你的照片在閃閃發光
붉어진 그대 향기 가득한
我發紅的心充滿著你的香氣
유난히 오늘따라 눈부셔
特別因為是你所以更加耀眼
이제는 그댈 따라 뜨는 저별 Uh
現在就像星星一樣的升起

솔직하게 말하면 너를 사랑해
誠實的告訴你 我愛你
맘보다 모자란 너만 사랑해
超過我的心 我真的愛你
쮸루쮸쮸 쮸쮸 쮸루쮸쮸 쮸쮸
churuchuchu chuchu chu churuchuchu chuchu
Oh my love Oh my love
Oh my love Oh my love

My only hope it is you
My only hope it is you
나의 손을 잡아줘
抓住我的手吧
I will love you forever
I will love you forever
나의 맘을 받아줘
接受我的心吧

나만
只看著我吧
Just only you look at me
Just only you look at me

너의 입술이 부를 (나의 이름을 불러)
當你叫我的時候(叫我的名字)
나는 남자가 돼버려
我會成為你的男人
Can’t you be my girl
Can’t you be my girl
wiki wiki wiki wiki you're mine
wiki wiki wiki wiki you're mine
Oh! baby baby
Oh! baby baby
원하는 뭐든 줄게
我會給你 你任何想要的

My only hope it is you
My only hope it is you
나의 손을 잡아줘
抓住我的手吧
I will love you forever
I will love you forever
나의 맘을 받아줘
接受我的心吧

원해 너의
想要你的心
똑같은 같은 loving you
一樣的心一樣的言語 loving you

沒有留言:

張貼留言